문의하기



이메일:


홈페이지, 주문, 계정, 배송등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자주 하는 질문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자주 하는 질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없는 문의사항은 여기를 클릭 하여 고객서비스팀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프로바이크킷은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 1일이내 회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편:


PBK Customer Service Department

Meridian House,

Gadbrook Park,

Rudheath,

Northwich,

Cheshire,

United Kingdom,

CW9 7RA

우편으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상기 본사 고객센터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상기 주소는 구매 물품의 반송주소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구매하신 물품의 반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서비스팀으로 먼저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견:


프로바이크킷은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항상 소중히 생각합니다. 프로바이크킷의 서비스 및 전반적인 경험에 대해 들려주세요. 함께 성장하기 위해 색다른 아이디어를 주셔도 좋습니다. 고객관계팀에게 메세지로 의견을 보내주세요.

제품과 주문에 관련된 사항도 고객관계팀에게 연락해주세요. 오른쪽 위의 내 계정을 클릭하고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고객 서비스팀은 영국 시각기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6시까지 근무합니다.



제휴문의:


프로바이크킷과 함께 질주하고 싶으신가요? 공급업체에서 인플루언서까지 어떤 형식의 제휴도 환영입니다.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choiy@thehutgroup.com



사이트 오류:


사이트 관련 오류, 보완관련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SecurityBugs@probikekit.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