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이것 대신 구매하신 상품은 어떠신가요?

Effetto Mariposa Caffélatex (1000ml)

KRW 17101.0

기존금액 ₩39,312

₩17,101

할인금액 ₩22,211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Caffélatex는 진정한 의미의 혁신적인 타이어로 튜브리스, 튜블러, 내부 튜브용으로 온/오프로드(MTB, 사이클로크로스)에 주로 사용됩니다.

개선된 포뮬러(2012년 1월부터):
미세한 규산염 입자가 첨가되어 Caffélatex가 구멍에서 더욱 천천히 움직이며 실링 성분으로 구멍 난 곳을 치료하는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입자는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크기(예: 150-300미크론)가 아닌 직경 2미크론 이하의 미세 입자입니다. Caffélatex는 유동성이 특징이어서 미세 단위로 변화가 일어나므로 밸브가 막히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멍 난 부분의 수리 속도가 최대 5배 더 빨라져서 특히 경량 또는 얇은 타이어에서 개선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휠 운동으로 활성화되는 발포 작용:
기존의 라텍스 기반 실런트와 비교해 Caffélatex의 첫 번째 장점은 휠 운동에 의해 활성화되는 발포 성분에 있습니다. 표준 라텍스 기반 실런트는 원심력으로 인해 타이어 바깥쪽으로 밀려나곤 하지만, Caffélatex는 발포 작용을 하며 타이어 안쪽으로 내부를 채워 구멍이 측면에 난 경우 더 효과적입니다.

구멍 보수 작용:
신속한 밀봉이 가능한 Caffélatex는 MTB 및 도로용 튜브리스, 튜블러, 일반 타이어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Caffélatex의 보수 작용은 최대 5mm(MTB), 3mm(도로용) 크기에 적용됩니다.

오래가는 안정성:
이러한 포뮬러로 탄생한 Caffélatex는 매우 안정적이고 오래가는 실런트입니다. 단, 사용 방법과 외부 조건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이어 크기에 적합한 권장량을 사용할 시 실런트 기대 수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부식성: 암모니아 미포함, 타이어와 림에 100% 친화적. 민감한 라텍스 내부 튜브에 해를 끼치지 않는 사이클로크로스/튜블러용으로 좋은 실런트.

사용 및 보관 온도: 고냉/고온에서 사용 가능, 1세대 라텍스 실런트 온도보다 훨씬 높거나 낮음(사용: -20/+50°C ~ 보관: -15/ +30°C).

억제:
  • 로드
브랜드:
  • Effetto Mariposa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