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이것 대신 구매하신 상품은 어떠신가요?

Effetto Mariposa Giustaforza II 2-16 Deluxe Torque 렌치 - 블랙(비트 포함)

KRW 106880.0

기존금액 ₩245,700

₩106,880

할인금액 ₩138,820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셀프 수리를 선호하는 모두가 꿈꾸는 Giustaforza II는 더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Pro보다 더 작은 논 래치팅 헤드가 특징입니다. DELUXE 버전은 사이클링 전용 비트로 완성됐으며 실용적인 포장 패키지에 제공됩니다.

2~16 Nm까지 적합:
정밀한 자전거 수리와 ‘민감한’ 부품 관리에 완벽한 토크 범위입니다. 사용 시 항상 기술 문서 또는 제품 자체에 명시된 토크 값을 참고하십시오.

간편한 사용:
스케일의 토크 값을 읽으면서 렌치 끝부분의 놉을 돌려 원하는 토크를 설정합니다(스케일 분해능은 0,5 Nm이고 한쪽은 정수, 한쪽은 0,5 단위 입니다). 적절한 비트를 삽입합니다(조여야 하는 볼트에 따라). 도구 사용 시 ‘클릭’ 소리가 크게 나고 3도 가량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면 설정된 토크 값으로 조여진 것입니다. 사용 후에는 렌치를 항상 최소 토크 값으로 설정해둡니다.

미니멀한 고정 헤드:
Giustaforza의 단순한 논 래치팅 헤드는 매우 제한적인 공간에서(예: 제로 오프셋 모델의 안장 기둥에 수평한 안장 기둥 볼트)볼트를 조일 수 있도록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작아진 이 헤드는 이러한 상황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Giustaforza II 2-16
가벼운 중량:

가벼운 알루미늄 바디로 동일한 토크 범위를 제공하는 토크 렌치 제품들의 절반 수준인 180g 이하의 놀라운 중량을 자랑합니다. 낮은 토크 값 사용 시 적용된 토크 값을 변동 없이 유지해주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내구성 강한 혁신적인 제품:
기능적인 선형 디자인과 정확한 디테일: Giustaforza II 2-16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하고 제작된 놀라운 제품입니다. 경질 산화 피막 처리 및 레이저 각인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기계의 클릭 타입 기능은 렌치의 내구력을 놀라울 만큼 강화시켰고 배터리 또는 전기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하나의 작품을 다루듯이 각 샘플을 개별적으로 검수하고 번호를 붙였습니다.

보정 서비스:
+-4% 정밀도는 5000회 사용을 보장하며(5000회 클릭), 이후 렌치는 다시 조정되어야 합니다. Effetto 연구소는 비용 35€와 배송비를 받고 보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 보정 후, 액면 숫자 +-4%의 오차로 50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정 후 렌치는 보정 인증서와 함께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조정 토크:
DELUXE 버전은 자전거 전용 비트 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00mm 연장, 100mm 비트 3종(hex 4, hex 5 e T25)및 표준 길이(25mm)의 여러 Torx와 hex 비트를 포함합니다. 최신 Shimano, Sram 및 Campagnolo 하이 엔드 그룹세트와 역 볼트 스템까지 커버합니다.
S2 스페셜 스틸에서 생산된 모든 비트는 최고의 내구력을 위해 매우 높은(62 Hrc)표면 강도를 자랑합니다.

비트 상세 정보:

  • 10x25mm(HEX2, HEX2.5, HEX3, HEX6, T10, T15, T20, T30, -3/16, +PH1)
  • 3x100mm(HEX4, HEX5, T25)
  • 1x100mm(연장)
억제:
  • 로드
브랜드:
  • Effetto Mariposa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