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이것 대신 구매하신 상품은 어떠신가요?

SCICON AEROTECH EVOLUTION X TSA 바이크 케이스

KRW 638804.0

기존금액 ₩1,390,662

₩638,804

할인금액 ₩751,858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단순한 포장

가볍지만, 튼튼하고 포장하기 쉽고 포장 풀기 쉬운 SCICON AeroTech Evolution X TSA는 자전거를 최대한 쉽고 안전하게 운행합니다. 휠, 시트 포스트 및 페달1개만 제거하면 됩니다. 핸들 바를 완전히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느슨하게 풀어서 돌리십시오.

자전거 바퀴는 자전거 여행 케이스의 휠 컴파트먼트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페달과 안장은 특수 보관 백에 장착됩니다.

또한 이 기발한 디자인으로 시트 포스트가 통합된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으며 로드 및 TT/3종 경기용 자전거 운반에 이상적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디자인 및 설계

이탈리아에서 개발되고 엔지니어링된 AeroTech Evolution X TSA는 가장 가볍고 튼튼한 자전거 케이스 중 하나입니다. 보호 및 설계와 관련하여 가장 높은 요구 사항만 충족하도록 개발된 특허받은 '높은 충격 ABS 복합체'를 사용하면 무게는 11kg으로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기계적 특성이 제공됩니다.

전용 스토리지 공간

AeroTech Evolution X TSA는 경주용 자전거의 기하학적 구조를 중심으로 개발되었으며 모든 자전거 부품에 전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통합형 휠 챔버가 휠 세트를 보호합니다. 고정 및 분리 가능한 구성 요소 백은 시트 포스트, 페달, 스큐어 및 공구를 위한 공간을 유지합니다. 패딩 처리된 커버는 쿠션처럼 자전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고정된 프레임 시스템(SFS)

영리한 SFS(Suspended Frame System)는 자전거 프레임을 단단히 고정하여 차량의 안전 벨트와 마찬가지로 안정성과 안전성을 높입니다. 포함된 튜브 패드는 충격을 흡수하고 마모를 방지합니다.

승인된 출장 보초

강화된 Travel Sentry® 승인 TSA 키 잠금 장치는 자전거의 안전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및 기타 많은 국제 공항의 세관 당국에 자전거 케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합니다.

더 나은 이동성

보다 나은 이동성을 제공하는 SCICON 트윈 휠 시스템은 360° 회전하는 8개의 정밀한 볼 베어링 휠을 갖추고 있어 자전거 여행 가방을 똑바로 세우고 지형에 관계없이 기동할 수 있습니다. 텐트와 함께 개발된 SCICON 트윈 휠 시스템은 롤링 성능이 향상되고 장시간 사용 시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한 눈에 척 보는

보안 및 쉬운 검사

SCICON AeroTech Evolution X TSA에는 두 개의 TSA 키 잠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TSA 에이전트만 자전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운송 중에 원치 않는 액세스로부터 보호됩니다.

자전거 바퀴 전용 칸과 똑똑한 내부 스트랩 시스템을 갖춘 전용 칸은 세관과 보안 담당자가 자전거 박스에서 아무것도 제거하지 않고도 내용물을 검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쉬운 이동

보다 나은 이동성을 제공하는 SCICON 휠 시스템은 어떠한 지형에도 다닐 수 있게 해 줍니다. 360° 회전하는 4개의 정밀한 볼 베어링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자전거 여행 케이스를 똑바로 세우거나 다루기 쉽습니다.

라인업:
  • Aerotech
억제:
  • 로드
브랜드:
  • Scicon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