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Xendurance 젖산 버퍼

KRW 48438.0

기존금액 ₩65,438

₩48,438

할인금액 ₩17,000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XENDURANCE는 젖산을 15~16%까지 감소시키는 효과가 임상적으로 증명된 제품입니다

검증된 제품. 10년 이상의 테스트와 이를 뒷받침하는 자료.

쓰라림 감소, 스태미너 증진 및 회복력 가속. 올림픽 출전 및 전문, 엘리트 운동 선수가 사용하는 동일한 성능을 누리세요.

모든 Xendurance 제품은 전 세계 스포츠 도핑 제어 연구소 HFL 스포츠 사이언스에 의해 금지된 물질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전문 운동 선수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인지 확실하게 검증하기 위해 본 제품은 인폼드 스포츠 앤 인폼드 초이스 프로그램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XENDURANCE 장점

  • 젖산을 15~16%까지 감소시키는 효과가 임상적으로 증명됨
  • 산화 스트레스 39% 감소
  • 속도 회복
  • 근육 통증 감소
  • 드러그 프리 인증
  • 6배 낮은 크레아틴 키나아제 수준
  • 인폼드 스포츠 앤 인폼드 초이스 인증

Xendurance는 운동선수의 혁신적인 경기력을 위해 운동선수가 직접 제작한 포뮬러입니다. 이 포뮬러는 공개, 우수 표준, 제 3자, 이중 맹검, 위약 대조, 크로스오버 연구로 검증된 젖산 15% 감소 및 유산소 역치의 두 자릿수 향상 효능을 자랑합니다. 많은 기업이 개별적인 성분을 표방했지만 Xendurance는 포뮬러 그 자체로 공표된 연구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Xendurance 제품은 전문 운동선수가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금지된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음을 검증받았습니다.

이 사실이 중요한 이유?

글로벌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미가공 성분/재료 내 금지 성분의 존재에 관한 비교 입사를 읽어보십시오– P. 브라운, C. 주드킨, D. 홀, HFL 스포츠 사이언스 Ltd, 뉴마켓 로드, 포드햄, 케임브리지셔 연구 결과의 요약 CB7 5WW

운동선수라면 열심히 운동하고 경쟁할 수록 근육 내에 더 많은 산이 쌓인다는 사실을 알 것입니다. 피와 근육의 pH는 무시무시한 산화 구역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에너지를 위해 근육의 글리코겐을 많이 사용하면 젖산과 피루브산이 생성됩니다. 산은 근육의 힘을 감소시키고 신체적, 정신적 인내력을 떨어뜨립니다. 선수와 트레이너, 코치는 이 현상을 젖산 축적, 젖산 피로라고 부릅니다. 연습장과 운동장에서 이는 "벽을 마주함" 또는 "곰이 등으로 뛰어오름"과 같은 현상으로 묘사됩니다. 간단합니다. 더 격렬하게 운동할 수록 신체는 더욱 빠르게 산화됩니다! 가장 나중에 "산화되는" 운동선수가 경쟁에서 승리합니다.

근육 내 산증은 근육에 과다한 산이 쌓였을 때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포도당의 분해로부터 발생하는 에너지의 방출 과정의 일부인 H+(수소 이온) 생산에 의해 유발됩니다. 근육이 "산화될" 수록 강도 높은 운동을 할 때 느껴지는 피로가 쌓이고 근육이 연소됩니다. Xendurance 포뮬러와 9가지 성분의 물리적 화학은 단순히 H+(수소 이온) 생산을 완화할 뿐 아니라 근육 내에 산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며 임상적으로 검중된 유산소 역치 향상까지 제공해 더 오랜 시간 더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체내 산성의 영향

모든 운동선수는 적절한 pH 균형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PH 균형은 최고의 경기력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PH는 14까지의 척도로 측정됩니다. 위산과 같은 낮은 pH 값의 범위는 1.0~3.0 사이입니다. pH 값 7은 중성입니다. 건강한 사람의 동맥혈 pH 값 범위는 약 7.35에서 7.45로 약간의 알칼리성을 띕니다. 몸이 연료를 사용하고 음식을 에너지로 대사함에 따라 신체는 포도당 분해로 인한 에너지 방출 과정의 일부로 폐산을 생성합니다. 신체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폐산을 제거하거나 축적된 산을 중화하고자 시도합니다. 우리의 신장은 피를 거르고 소변으로 산을 배출합니다. 폐는 이산화탄소를 방출하고 우리는 땀을 흘려 피부 밖으로 산을 배출합니다. 또한 칼슘, 헤모글로빈 및 인 같은 pH 불균형을 중화하고자 신체에 쌓인 산을 완충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신체의 산 농도는 젖산 생산에 따라 증가합니다. 젖산은 젖산염(유산 이온)과 수소 이온으로 나눠집니다. H+(수소 이온)은 젖산 내에 있는 산입니다. 젖산은 운동 중 심장과 근육이 선호하는 훌륭하고 신속한 연료입니다. 젖산은 신체가 꾸준한 탄수화물 공급을 받는 데 필수적입니다. 젖산의 또 다른 절반인 H+(수소 이온)의 경우 특히 산 농도가 신체의 중화 능력 또는 신체에서 노폐물을 배출할 능력을 넘어설 경우 유해합니다.

금지 성분 대상 테스트 완료

Xendurance는 전 세계 최대의 스포츠 연구소에 의해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HFL은 영국에 위치해있으며 가스 크로마토그래피와 질량 분석 검출(GCMS), 액체 크로마토그래피와 질량 분석 검출(LCMS)을 사용해 Xendurance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쉽게 말해 올림픽 수영장 크기의 풀장에 금지된 성분 한 방울을 떨어뜨렸을 때도 이 테스트 방식은 성분을 검출해냅니다. 높은 비용이 들지만 테스트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운동선수를 위한 HFL의 최신 테스트 프로그램은 인폼드 초이스(US), 인폼드 스포츠(EU)라고 불립니다.

요약하자면 세상에는 공개된 우수 표준, 제3자, 임상 연구를 통해 드러그 프리로 검증된 다른 제품이 없습니다.

성분/복용량

*권장량

XENDURANCE는 1년 동안 매일 복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멀티 비타민처럼 Xendurance를 매일 복용하시고 일주일에 5~6회 운동 시 매일 6정을 복용하세요. 아침에 3정, 저녁에 3정 음식과 함께 또는 공복에 복용합니다. 제품이 내장 하부에서 소화되도록 씹지 않고 삼킵니다. XENDURANCE는 1년 동안 매일 복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경주 또는 경기 5일에서 7일 전복용량을 하루에 8정까지 늘립니다. 아침에 4정, 저녁에 4정을 복용하고 경주 후 다음날까지 8정을 유지한 뒤 그다음 매일 6정으로 복용량을 줄입니다. 이는 회복에 확실한 도움을 주는 방법입니다.

일주일에 3일에서 4일간 훈련할 경우, 매일 음식과 함께 또는 공복에 총 4정을 복용합니다.

당사의 전문 운동선수들이 보여준 결과에 따르면 더 오랫동안 XENDURANCE를 복용할 수록 효능은 더욱 커졌습니다.

1년 동안 매일 XENDURANCE를 복용해야 하는 이유?

Xendurance는 전문, 아마추어 또는 주말마다 건강을 위해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인의 신체 균형을 위해 더욱 낮은 산도와 높은 pH를 유지해줍니다. 식단에 많은 과일과 채소를 더해 신체의 산도를 낮추고 더욱 건강한 pH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성분

Xendurance는 강력한 완충 효능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젖산 내 수소 이온(H+)산을 완충시켜줍니다. 게다가 Xendurance는 2세대 성분을 포뮬러에 첨가해 강도 높은 운동 중 운동선수의 신체에 일어나는 조직 손상, 산화 스트레스, 면역 시스템의 억제 및 유해 염증 같은 기타 생화학 변화를 관리해줍니다. 첨가 성분:

파파야에서 추출된 단백질 분해 효소인 파파인은 강력한 소염제로서 회복과 근섬유의 재조직을 돕고 근통증을 완화시킵니다.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 중 하나인 카테킨이 더해져 운동 중 산화 스트레스에 저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혁명적인 포뮬러를 완성하는 전해질은 운동선수가 빠르게 회복하고 균형을 되찾아 경쟁력 있는 실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공 정보

  • 제공량: 850 mg
  • 총 제공 횟수: 180
  • 권장량: *권장량을 참고하십시오

10일간 스스로 실천하는 루틴

1일 차:

스스로 또는 관리하는 운동선수 중 한 명을 헬스 자전거에 앉히고 계속해서 300, 400, 또는 500 와트 페이스로(와트는 각 운동선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달리게 하거나 컨셉2 로잉 머신을 선택해 2000 또는 3000미터 정도를 달리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참가자들이 얼마나 오래 버티나요? 10일간 스스로 실천하는 루틴의 첫번째 절반 기간이 완료되었습니다. 근육통과 연소에 대해 의견을 기록합니다. 운동선수의 불편함이 지속되는 시간과 이후 회복에 대해 기록을 남깁니다.

이제 10일 동안 참가자가 Xendurance를 "피크 피지컬 디멘드" 복용량만큼 섭취하도록 합니다.

10일 차:

위에서 사용된 것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해 선수를 다시 테스트합니다.

단 10일 만에 바이크 또는 로잉 머신에서 놀라울 만큼 시간이 향상됨을 알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더 적은 근육 연소와 통증, 더 빠른 회복을 경험합니다. 이 모든 것은 자연적이고 안전하며 드러그 프리로 인증받은 방법입니다!

11일 차 및 그후:

우리는 Xendurance가 시간과 운동 결과를 향상시킴을 임상적으로 증명했습니다!

라인업:
  • Xendurance
용량:
  • 100-250 타블렛/캡슐
성분:
  • Xendurance Proprietary Complex, Calcium Carbonate, Papain, Magnesium Hydroxide, Catechins, Bioperine, Potassium,Selenium, Chromium, Magnesium Oxide

브랜드:
  • Xendurance
  • Xendurance Proprietary Complex, Calcium Carbonate, Papain, Magnesium Hydroxide, Catechins, Bioperine, Potassium,Selenium, Chromium, Magnesium Oxide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