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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블러 휠은 최고의 프로레이서들에게는 필수 사항으로 인식하겠지만,
서포트 차량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튜블러 타이어가 클린처 타이어보다 덜 실용적이라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이제 캄파놀로 엔지니어의 부지런한 작업 덕분에, 보라 휠 패밀리가 프로 투어에서 보이는 튜블러 버전처럼 클린처 버전에서도 제공되므로 타이어 보안을 위해 성능을 희생할 이유가 더 이상 없어졌습니다.
이미 보편적으로 찬사를 받은 보라의 저항과 신뢰성과 함께 강성의 증가를 나타내는 새로운 더 넓은 구조로 경주일에 어떠한 코스나 조건도 격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라 디자인에 적용된 더 작은 전면 허브로 인해 무게가 더욱 줄어듭니다. 캄파놀로 엔지니어는 이전 버전의 모든 성능 특성을 유지하면서 허브의 무게와 크기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CULT 세라믹 베어링은 표준 베어링보다 9배 효율적이며, 500rpms에서 작동한 후 최대 47분 동안 회전합니다.
기능 및 이점
35mm 클린처를 위한 높은 성능의 풀 카본: 최대의 공기역학적 침투율을 제공합니다. 매우 제한된 무게. 휠의 측방향 강성 및 반응성이 가장 높은 수준
배타적 RIM Printing 시스템: 더 이상 림 페인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게가 많이 줄어들어 표면에 결함이 없습니다.
RDBTM 림 다이내믹 밸런스: 고속에서도 림의 완벽한 균형을 보장하는 독점 시스템. 림으로 몰딩했습니다.
새로운 3가지 발전: 이 방법은 모든 조건에서 알루미늄과 유사한 느낌의 지점까지 카본 브레이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공기역학 프로필: 스포크는 공기역학적 침투율을 극대화합니다. 공기역학적 드래그를 통해 탑승자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스포크 회전방지 시스템: 스포크가 최적의 공기역학적 위치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카본 파이버 허브: 높은 측방향 강성를 제공하고 무게를 최소로 줄입니다.
오버라이드 플랜지: 비틀림 강성 및 반응성 향상
컵 앤 콘 베어링: 쉬운 볼/베어링 조정 - 볼/베어링 유격 감소 - 정밀 작동 - 시간 경과에 따른 성능 유지
알루미늄 축: 휠 중량을 줄입니다.
퀵 릴리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고 가벼운 공기역학적 프로필 휠 블록. 강철 척추와 편심기, 드릴 조명 및 알루미늄 다이가 달린 레버. 편심-폐쇄 시스템은 높은 민감도에 필요한 압력을 조절하여 블록에 대한 적절한 폐쇄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마모, 녹 및 압력에 내성이 있는 소재.
- 무게: 136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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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ra Ultra
- 로드
- 타임 트라이얼
- 타임 트라이얼 & 트라이애슬론
- Race
- 10 스피드
- 11 스피드
- 9 스피드
- 클린처
- Campagnolo
- 카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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