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FAQ 주요 카테고리

    계정

    회원가입 절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프로바이크킷 홈페이지에서 계정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후 영국 대표 자전거 사이트의 사이클링 장비들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최신 제품과 할인정보도 매일 받아보세요.

    로그인 후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기존에 등록하신 결제카드 정보, 계정 비밀번호, 주소록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크킷은 영국 정보 보호법(DPA)을 준수하며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개인정보이용 약관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간편하게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크킷의 이벤트 정보 이메일을 받아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이벤트 관련 정보를 다시 받아보시고 싶다면 언제든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모든 프로바이크킷 제품의 재고 정보는 향후 입고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품절상태로 나타나더라도 홈페이지 상에서 검색 혹은 주문이 가능한 경우는 판매가 중지된 것이 아니라 일시 품절 상태임을 알려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부득이하게 상품 재입고 과정에서 상당한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프로바이크킷은 고객분들께서 가능한 손쉽게 온라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홈페이지 창을 닫더라도 60 분 간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들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홈페이지로 돌아오셔서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거나 결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주문을 원하신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 배송 받으실 주소지와 결제방식을 저장해 두시면 좋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시기 전에 구매하시고자 제품의 수량, 맛, 사이즈는 물론 배송 받으실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연락처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제품 출고 및 배송에 관련한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혹은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수량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더이상 구매를 원치 않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가장 오른쪽의x버튼을 눌러 해당 제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새 주소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배송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새 주소 추가’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시는 경우 자동으로 기존 배송 주소로 상품이 배송되니 유의해 주세요.

    상품발송 즉시 배송 관련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의 나의 주문내역을 클릭하여발송이 완료된 상품의 배송 추적또한 가능합니다.고객분들께서 가능한 빠른 시일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같은 주문건일지라도 따로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마다 배송 트래킹 번호가 다를 수 있으나 주문 상품 아래의 ‘트래킹’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 하시면 주문내역은 물론 주문내역 각각의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상태가 변동될 때마다 자동으로 발송되는 안내 이메일을 통해서도 실시간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관련한 상세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된 후에는 배송추적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발송시 발송해 드리는 이메일을 통하여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부분 혹은 전체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간혹 상품 포장이 시작되기 이전인 경우에는 성공적인 주문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1시간 이내에 주문 취소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 완료 확인 이메일을 받기 전에 새로운 주문을 생성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반송하기를 원하기는 경우 마이프로틴의 반품 정책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주문 내역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부분 혹은 전체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간혹 상품 포장이 시작되기 이전인 경우에는 성공적인 주문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1시간 이내에 주문 취소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 완료 확인 이메일을 받기 전에 새로운 주문을 생성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빠른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혹시 모르는 정보가 있더라도 걱정하시 마세요. 고객센터에서 최선을 다해 불편 사항을 해결해 드릴 거에요.


    1. 주문번호


    2. 제품명


    3. 결함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4. 결함 상품을 촬영한 사진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배송된 제품명


    3. 주문하였으나 누락된 제품명


    4. 오배송된 상품을 촬영한 사진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프로틴은 모든 제품의 품질 관리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배송 과정에서 간혹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걱정하지 마시고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파손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만사항 접수 후 정확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제품 회수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완전히 해결되기 이전에는 제품을 폐기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프로바이크킷에서는 고객 여러분께서 하루라도 빨리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가 있는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머지 상품들은 추후 분리 배송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품 발송 완료 안내 이메일에 해당일에 출고된 제품명을 함께 안내해 드리며, 만약 같은 날짜에 출고된 상품이 아니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수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날짜에 함께 배송된 제품들 중 누락 상품이 있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 및 할인

    프로바이크킷은 검증된 사이클링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Visa

    Visa Debit

    Visa Electron

    Mastercard

    Switch/Maestro

    American Express

    Diners Club

    Discover

    Paypal

    Adyen

    Alipay


    결제 페이지에서 선호하시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영국 이외의 지역으로 상품 배송 시 통관에서 관세와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관세청과 국세청에 문의를 하시면 더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과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카드 만료일, 카드 대금 청구지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카드 이용 한도 혹은 해당 계좌의 잔액부족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사항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상품 결제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고객센터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주문하시면 상품이 발송될 때까지 지불이 보류 중인 것으로 계정에 표시됩니다. 


    보류 중인 거래에서 지불이 승인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새로운 결제 수단을 등록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결제 단계에서 새로운 카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새로운 결제 정보가 자동으로 고객님의 계정에 안전하게 저장되어 다음 주문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프로바이크킷은 고객님들께서 홈페이지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의 ‘할인코드 사용하기’ 에 할인코드를 입력하신 후 ‘코드 사용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할인코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 할인코드를 두개 이상 입력하지 않으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당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사용관련 약관 을 참조해 주세요. 


    할인코드 입력 및 사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페이지의 이용관련 약관 및 현재 사용 가능 할인코드를 확인해 주세요.


    만약 사용이 가능한 할인코드를 주문건당 한 개만 적용하였음에도 이용에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친구 혹은 지인이 고객님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첫 구매를 완료하면, £75 당 10%의 할인율을 선물로 드립니다. 친구 혹은 지인의 경우 첫 구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내 계정에 로그인 하신 후 ‘추천한 목록’ 섹션에서 추천인 적립금 관련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물류 창고에서 출고가 되면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을 통하여 예상 배송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추적 배송을 선택하셨고 자세한 배송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나의 계정 에 로그인 하신 후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추적 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완료라고 확인이 되는데 아직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경비실이나 이웃집 등으로 배송이 되거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우체국에서 임시 보관중일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크킷의 평균 배송 기간이 궁금하시다면 배송 정보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이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환불 또는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발송확인 이메일을 받은 날로부터 40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는 것을 고객센터에 반드시 알리셔야 합니다. 

    프로바이크킷의 배송 옵션이 궁금하신가요?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평균 배송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영국 이외의 지역으로 상품 배송 시 통관에서 검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구매자분께서는 택배를 받기 전에 해당 관세를 내야합니다.


    프로바이크킷에서는 이 관세에 대한 통제권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비용이 얼마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 담당 집배원께서 우편물 도착 안내문을 남겨 두셨을 거에요. 해당 우체국 혹은 담당 집배원님께 연락하여 재배송 일자를 조정하시거나 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내 계정 에 로그인 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메시지를 보내주실 때 반품을 원하시는 이유를 함께 적어 보내주시면 신속한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크킷은 모든 고객분들이 주문하신 상품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상품은 개봉되지 않은 온전한 상태로 반품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반품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내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프로바이크킷의 물류 창고에 정상적으로 반송이 완료되면 반송 상품의 상태와 반품 사유를 검토한 후 환불 여부 및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반품 및 환불 과정에서 보내 드리는 안내 이메일을 통하여 각 단계별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상품 반송이 완료되어 환불 금액이 확정되면, 환불 완료 이메일을 받으신 후 통상 5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환불 완료 안내를 받으신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도 환불 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사이트에서 조금 더 편안히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기간 구매 제품의 반송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2018년 10월 31일~12월 24일 사이에 구매한 의류나 세트상품, 혹은 행사기간 특별 상품들은 2019년 1월 31일까지 반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반송 하는 모든 제품은 상품 수령당시의 상태 그대로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 반송이 되어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송의 경우 우편료는 저희측에서 부담하지 않으므로 이 점 주의 바랍니다. 

    반송을 원하실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셔서 고객서비스팀에 절차 문의를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이용

    프로바이크킷의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 페이지를 포함하여 사이트 접속이 원만하지 않아 불편함을 겪으시는 경우 고객센터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주세요

    No matches were found. Please refine your search.

    문의하기

    불가능

    라이브 채팅

    2019 © The Hut.com Ltd.

    Pay securely with
    Amex Mastercard V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