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정책

자사의반품정책은판매이용약관의일부이며반드시이용약관과함께읽어야합니다.자사는반품정책을언제든지변경할수있는권리를보유합니다.본반품정책은 2014년
8월 18일에마지막으로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간단한반품정책

먼저,고객님께서제품을수령하시면영수증을참고하여올바른상품이배송되었는지확인하셔야합니다.또한,반품하기전반품승인번호를받았는지확인부탁바랍니다.반품가능상품은사용전상품에만해당합니다.


고객의변심권리보장

모두어떤상품을주문한이후그상품이더는필요없다는걸느낀적이있을겁니다.그런고객분들을위해서자사는고객의변심권리를보장해드리는환불정책을제공합니다.자사의환불정책은 14일환불기간을제공하여상품수령일로부터 14일이내에주문을취소할수있도록허용합니다.반품절차는아주간단합니다. (아래에 ‘반품절차’라고명시된부분을참고하여주십시오).반품되는모든상품은수령하신제품과동일하게사용하지않은원래의포장상태로반환되어야합니다.상품수령후제품상태의점검시상당한주의를기울여주시길바랍니다.예)보안스티커또는태그가그대로붙어있는지확인하여주십시오.


잘못된상품수령

고객님께서당사의실수로인해잘못된상품을수령하셨다면진심으로사과드립니다.이러한일은자주발생하는일반적인일은아니며당사에서는고객님을위하여최대한빨리문제를해결해드릴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습니다.

환불또는교환을위해서는상품수령일로부터 14일이내에수령당시와똑같은상태로상품을반품하셔야합니다.


손상되거나결함이있는상품

고객님께서손상되거나결함이있는상품을수령하셨다면당사의깊은사과를받아주시길바랍니다.당사는이와같은일이얼마나실망스러운일인지이해하며고객님을위해문제를최대한빨리해결해드리고자합니다.

만약에고객님께서상품에결함이있다고판단되는경우당사에연락을주시길바랍니다.결함을발견한즉시가능한한빨리어떤결함인지당사에말씀해주시고당사로부터다음절차를안내받아주시길바랍니다.

결함이있는상품에대한회사의반품정책은회원님의법적권리를지지합니다.


수령하지못한상품

고객님께서주문하신상품을받지못하셨다면진심으로사과드립니다.이와같은일은자주발생하는일반적인일은아니며당사에서는고객님을위하여최대한빨리문제를해결해드릴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습니다.환불또는교환을받기위해서는상품발송확인이메일을받은날로부터 21일이내에상품을수령하지못하셨다는것을고객센터에반드시알리셔야합니다.


고객님의법적권리

당사의반품정책은고객님의법적권리에영향을미치지않습니다.

고객님의기타법적권리에대한더자세한정보를원하신다면,영국정부웹사이트를방문해주시길바랍니다: www.direct.gov.uk.또는영국정부에서지원하고운영하는소비자상담서비스 +44 (0) 8454 04 05 06으로연락하시기바랍니다.


반품절차

고객님의프로바이크킷계정으로당사의고객서비스센터를통해연락주시거나 +44(0) 161 8131 487으로전화해주십시오.

고객서비스센터에연락시고객님의주문번호,반품할제품,반품이유를반드시알려주셔야합니다.이러한모든정보를알려주시면당사에서고객님께반품승인번호와상품을반환하는데필요한주소를안내해드릴것입니다.상품반환시상품을단단히고정하여포장해주시고고객님의주문번호,성명,
그리고주소를동봉하여주십시오.

또한,
상품을당사에보내실때우체국에서우편요금에대한영수증을꼭받으셔서보관하시길바랍니다.영수증이없이는비용을청구하실수없다는점을유의하여주시길바랍니다.만약,
배송반환중에상품이분실되는드문경우에대해서는고객님의반품또는교환이이루어질수없음을유의하여주시길바랍니다.고객님께서교환을요청하셨는데해당상품이품절상태로더는교환이불가능할경우고객님께서구매시사용한신용/직불카드및/ Paypal계정으로환불처리가될것입니다.

고객님께서수령하신후반품하시는모든상품에있어서는상품이당사의창고에도착할때까지고객님의책임이있음을염두에두어주시길바랍니다.그러므로배송상품에있어보상서비스가제공되는배송서비스를사용하여상품을반송하여주시길바랍니다.


다음단계

반품되는모든상품은당사의반품부서에의해확인과정이이루어집니다.

고객님께서환불을받을권리가인증이되는경우해당상품에있어환불처리가이루어집니다. (배송비포함).

환불은보통취소주문접수일로부터영업일 7일이내에처리되며기타요인으로지연이되더라도 30일이내에처리됩니다.

상품구매시사용된신용/직불카드및 Paypal계정으로환불이이루어집니다.


반품 불가 품목

자사는위생과안전을매우중요하게생각합니다. 페이스마스크와페이스필터를포함한일부제품은패키지가개봉된후에는위생상의이유로환불이불가능합니다.


대체상품반환

고객님께서주문하신상품에결함을발견해서당사에서교환을해드렸다면,고객님은대체상품을수령하신다음날로부터 7일이내에주문을취소하고환불을받으실권리가있습니다.


반품비용

당사는다음의경우에만배송비용을환불해준다는점을유의하여주시길바랍니다:

  • 당사에서잘못된제품을보냈을경우
  • 수령하신제품이손상되었거나결함이있을경우
  • 고객님이원하지않는대체또는교환상품을반품하는경우
  • 정상적인제품을받은경우의반품에어서는우편요금을환불해드리지않습니다.고객님에게다시상품을재발송하는비용은상품에따라달라지게되며,테스트프로세스가완료된뒤에고객님께추가안내가이루어질것입니다.


불만사항

당사에서반품,교환혹은수리하는방식혹은과정에만족하시지않으셨다면깊은사과를드립니다.당사에서는이와같은문제를해결해드리고싶습니다.불만사항에있어연락하시고싶으시다면당사의고객서비스담당자 +44(0) 845 094 9889로연락을주시길바랍니다.

주소:
Customer Service Department, PBK, Meridian House, Gadbrook Way, Gadbrook
Park, Rudheath, Northwich, Cheshire, UK, CW9 7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