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이것 대신 구매하신 상품은 어떠신가요?

See.Sense Icon Plus 후면등

KRW 97887.0

기존금액 ₩131,024

₩97,887

할인금액 ₩33,137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See.Sense ICON은 가장 스마트한 라이트로 스마트폰으로 이용 가능하며 충돌 및 도난 경보 기능, 인텔리전트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무료 선택 앱으로 간편하게 설정을 관리하고 환경에 반응하는 트윈 CREE LED로 낮에도 가시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징:

See Sense 기능

일광 가시성
125루멘의 CREE LED를 2개 장착한 ICON Plus 후면등은 190루멘을 제공하여 일광에도 충분히 밝게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전력 관리
밝고 오래가고 가볍고 콤팩트한 라이트를 원하십니까? 모두 가능합니다! See.Sense ICON은 모든 필요한 순간에 밝게 빛나며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고 가볍고 작습니다.

더 높은 가시성
특허 출원 중인 See.Sense ICON의 첨단 센서 기술로 탄생하여 교차로는 물론 야간에 접근하는 차량의 헤드라이트 속에서도 모든 방향에서 더 밝고 더 신속하게 반응하는 세계 유일의 바이크 라이트입니다.

커넥티드 라이트의 이점
ICON의 탁월한 기능은 스마트폰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페어링하여 사용할 경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혁신적인 라이트 인터페이스
ICON 라이트와 스마트폰을 페어링하면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앱으로 다음과 같은 라이트 관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잔량 확인
  • 깜박이등에서 상시 점등으로 변경
  • 최적의 명도/이용시간을 간편한 슬라이더 방식으로 맞춤화
  • 한 번에 다수의 라이트 제어 전면등 끄기, 시스템 내에서 다른 모든 라이트 즉시 끄기
  • 자동 켜기/끄기 3분간 사용하지 않거나 빛으로부터 3m 이상 멀어지면 자동으로 등이 꺼집니다.

2. 도난 경보
좋아하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동안 외부에 바이크를 놔두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ICON은 바이크 이상을 감지하거나 누군가 바이크를 만지려고 하면 경보를 보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하세요

도난 경보

3. 충돌 경보
충돌 시 ICON에서 사고가 났음을 감지하여 지정된 연락처로 도움 문자를 보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하세요

충돌 경보

4. 펌웨어와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세요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하여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하세요

전화 업데이트 스크린샷

5. 스마트 시티 지원
ICON은 주변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여러분이 도로에서 가시성을 더 잘 확보할 수 있도록 대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노면 상태, 충돌, 위험 상황, 조명도, 온도, 경로 모니터링을 통해 이뤄집니다. 사용자 승인 시 데이터를 익명화하고 클라우드에 업로드하고 통합하여 모든 자전거 이용자에게 유용한 스마트 시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당국과 공유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예를 들어 위험 경로를 자전거 사용자에게 안내하고 인프라 제공을 위한 우선순위 지역을 관련 당국과 지방자치단체에 알려 미래의 사고를 감소시킴으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유의미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에서 수집한 노면 정보를 위험한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관련 당국에 알려주면 더 낮은 비용으로 도로를 수리하고 조기에 위험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도로 사용자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시민을 위한 스마트 시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하세요

스마트 시티 지원

우리의 비전은 See.Sense ICON을 통해 관련 당국과 지방자치단체가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 및 인프라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클라우드 데이터를 이용하여 모두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데이터 배포를 거부하실 수 있으니 슈퍼브라이트 사이클 라이트 ICON을 자유롭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라인업:
  • Icon+
억제:
  • 로드
  • MTB
브랜드:
  • See.Sense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