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객님. 이 상품은 현재 재고가 없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이것 대신 구매하신 상품은 어떠신가요?

SANTINI LA VUELTA 2018 MALAGA 빕숏 - 블루/화이트

KRW
 

Live Chat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Average connection time 25 secs

산티니는 UCI 월드 투어에서 남자 로드 사이클의 선두주자 중 하나인 라부엘타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8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라부엘타는 오늘날 모든 사람의 마음과 가깝습니다. 우리는 같은 가치와 열정을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흥미로운 이벤트입니다. 프로뿐 아니라 열정으로 훈련하고 도전하는 모든 사이클 선수들에게 말입니다. 산티니에게 라부엘타와의 파트너십은 단순한 레이스 이상의 것이며, 사이클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여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한 것입니다.

부엘타 에스파나는 2018년 시즌의 가장 힘든 그랜드 투어일 것입니다. 포기하지않는 팀들과 개인 기록, 흥분, 고도가 높은 결승점, 그리고 수십 가지의 다른 도전들이 탑승자들을 직면한다. 부엘타는 챔피언을 꺾거나 유망한 선수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경주입니다. 하지만 경주로가 험한만큼 스페인은 아름다움, 문화, 역사가 풍부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개막식 재판은 파블로 피카소의 출생지인 화려한 거리 말라가에서 열립니. 그리고 나서 그 경주는 그림 같은 바스크 지방을 가로질러 지중해에서 멋진 알메리아를 지나 카탈로니아의 피레네 산맥을 넘어 흐르죠. 그것은 스페인의 모든 도로에서의 거리를 측정하는 지점인 푸에르타 델 솔 중심 광장, 킬로메테레 크에로 플라크의 위치를 가로지르는 마드리드에서 결승점으로 끝납니다.

2018년 부엘타는 우리에게 경기의 강인함과 스페인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기념하는 사이클링 키트를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옷감을 고르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몸에 꼭 맞는 기술적이고, 레이싱에 적합한 옷을 만들기 위해서였죠.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 키트들을 우리 디자인 팀의 손에 넣었습니다. 사이클링의 가장 사려 깊은 디자이너이자 이야기꾼인 Niland가 이끌었죠. 그 결과는 놀라운 리더의 셔츠와 영감을 주는 기념 키트의 모음으로, 우리 모두가 너무나 사랑하는 레이스과 그 배경이 되는 사람들과 장소들을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의 탄생지인 말라가에서, 2018년 부엘타는 짧고 힘든 프롤로그를 개막합니다. 파블로 피카소의 상징적인 흑백 줄무늬 셔츠는 피카소가 그의 말년의 대부분을 보냈던 브리타니에서 흔한 디자인이었죠. 우리는 피카소와 그의 고향을 기리기 위해 우리의 말라가 키트에 '브레튼' 줄무늬를 채택했습니다. 그 유니폼에 사용된 로고는 말라가의 회교 사원의 많은 미니어처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경주 첫 4단계를 대표하는, 저지 로고의 처음 네 개의 막대는 말라가의 공식 도시 국기의 보라색과 녹색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라인업:
  • La Vuelta
억제:
  • 로드
cyclingClothingFit:
  • 레이스 핏
날씨:
  • 16°C ~ 20°C
  • 21°C ~ 25°C
  • 26°C +
시즌:
  • SS18
브랜드:
  • Santini

도착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할 때 재고 가능 통지를 확인하세요. 이 아이템은:

배송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이템이 배송된 후에 확인 메일이 갈 것입니다.

주문 상황과 개별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세부사항과 다음의 프롬프트.

늦는 배송을 저희에게 알리시기 전에 배송으로부터 영업일로 10일은 소요될 수 있음을 알아주십시오.

당신의 이웃들이 대신 수령했는지,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집 밖의 다른 곳에 둔건 아닌지 확인하고 지역 분류 오피스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창고로 반환되었는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반품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리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리뷰를 남기고 프로바이크킷 사이트 내에서 쓸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에 당첨되세요!